모든 IP서비스 혹은 프로그램방식의 vpn서비스는 접속 시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서는
여러가지 에러코드(번호)와 해결방법이 있습니다.
수 많은 에러코드가 있지만 가장 많이 발생되는 에러코드만 알려드리겠습니다.
그 외 에러코드는 1: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 정확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619 : 포트 연결이 끊어졌습니다.
=> 인터넷 환경이나 공유기 설정 또는 프로그램 옵션 설정이 잘못 되어 접속이 끊어진 경우 입니다.
공유기에서 접속 지원이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 펌웨어는 항시 최신으로 유지해주시고
프로그램 옵션 설정이 다른 경우 프로그램 매뉴얼을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.
629 : 원격 컴퓨터에 의해 포트 연결이 끊어졌습니다.
=> HaiIP 서버 혹은 프로그램 등의 문제로 인해 접속이 끊어진 경우 입니다.
이런 경우는 거의 작업이나 점검 일 때 접속하시면 발생되며, 항시 미리미리 공지를 하오니
접속이 안 될 경우 공지를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.
638 : 요청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.
=> 인터넷이나 공유기 또는 HaiIP 프로그램과 서버 에서 문제가 발생되어 접속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.
모든 장비를 리셋 하시고 안 되면 저희 문제일 수 있으니 1:1문의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초스피드로
답변 드리겠습니다.
646 : 지금 로그인 할 수 없는 계정 입니다.
647 : 사용할 수 없는 계정 입니다.
691 : 도메인의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가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.
=> 사용 기간이 만료되어 계정이 삭제 되었거나 아이디, 패스워드 입력 오류로 인한 경우 입니다.
홈페이지 접속 하시어 마이페이지에서 남은 사용기간을 확인 해주시고, 아이디, 패스워드 입력 시
CapsLock(대소문자버튼)이 눌려있는 지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.
807 : 공유기 및 네트워크 장비의 설정 문제이거나 다른 PC 에서 사용중입니다.
=> 공유기 에서 PPTP 흐름 허용이 안되어서 발생되는 오류입니다.
공유기 설정에서 PPTP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.
628 : 인터넷회선이나 환경이 안정적이지 못합니다. 로그인화면에서 점검이 가능합니다.
=> 사용하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PPTP 통신이 차단 또는 정상적으로 연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니다.
프로그램 로그인 창 화면에서 연결방법을 openvpn으로 변경 후에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.